JYP엔터테인먼트가 기획을 맡는 일본 9인조 걸그룹 니지유(NiziU)가 12일, 디지털 싱글 '아소보(ASOBO, '놀자'라는 의미의 일본어)를 발매하며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.
디지털 싱글은 지난해 7월의 '슈퍼 서머'에 이어 2곡째로, 금년 첫 싱글이다.
일본 스포츠지 닛칸 스포츠는 "지금까지와는 다른 곡 구성으로, 듣는 것만으로 춤을 추고 싶어지는, 중독성 있는 사운드"라고 이 곡을 소개하고 있다.
코로나 사태로 삶의 방식이 바뀌어버린 오늘날, 즐기는 마음이 있다면 어떤 일상이라도 즐겁게 보낼 수 있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.
이 곡은 니혼TV '슷키리'에서 처음으로 소개될 예정이다. 금년 첫 TV퍼포먼스다. 오후 7시부터는 유튜브, 틱톡, 인스타그램과 각 SNS에도 관계 영상 및 스페셜 토크 프로그램을 공개한다. 오후 9시부터는 팬클럽 한정 토크 라이브도 진행될 예정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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