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기 그룹 빅뱅이 해외 아티스트로서는 처음으로 일본에서 돔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빅뱅 최초의 다큐멘터리 영화 'BIGBANG MADE'가 오는 15일부터 일본 최대 유료 주문형 VOD 서비스인 dTV를 통해 독점 방영된다.
5일 시네마카페넷 등 일본 언론에 따르면 'BIGBANG MADE'는 BIGBANG의 데뷔 10 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다큐멘터리 영화로, 전세계 13개국(32개 도시 66개 공연)에서 약 150만 명을 동원한 두 번째 월드 투어 'BIGBANG WORLD TOUR 2015 ~ 2016 [MADE]'의 340일간 기록을 담은 영화다.
또 이는 지난 7월 일본 내 33개 극장에서 개봉된 이후 3주간 10만 명 이상 동원하며 이례적인 롱런을 기록한 작품이기도 하다.
시네마카페넷은 멤버들이 사이좋게 지내는 모습이나 평소 보기 힘든 대기실에서의 오프샷 등 긴 세월을 함께 해온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다고 전했다.
dTV는 현재 여러 개의 BIGBANG 관련 작품을 서비스하고 있다. 시네마카페넷은 'BANG BANG BANG' 'LOSER' 등 최신곡부터 클래식 곡인 'FANTASTIC BABY' 등 약 150곡의 뮤직 비디오와 라이브 공연인 'BIGBANG WORLD TOUR 2015 ~ 2016 [MADE] IN JAPAN' 등을 시청할 수 있다고 전했다.
한편 빅뱅은 지난달 도쿄돔 공연을 시작으로 오사카, 후쿠오카, 나고야를 잇는 돔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. 오는 9일부터 3일간 후쿠오카 돔투어가 예정되어 있다.
▲ 일본레코드대상에 참가한 빅뱅의 모습. ©JPNews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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